본문 바로가기

Episode Gallery

님48-결혼축시

 
(*^^)
-MEnter-
  

 
 

 

결혼 축시

 

이제 두 사람은 춥지 않으리라.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함이 될 테니까.
 
이제 두 사람은 이상 외롭지 않으리라.
서로가 서로에게 동행이 되어 줄 테니까.
 
이제 두 사람은 비를 맞지 않으리라.
서로가 서로에게 지붕이 되어 줄 테니까.
 
이제 두 사람은 두 개의 몸이지만
두 사람의 앞에는 오직
하나의 인생만이 있으리라.
 
이 대지 위에서 그대들은
오랫동안 행복하리라.

 

-결혼축시/아파치인디언-
 


 

 

 

내 심장의 꽃

지구별에서 가장 빛나는 꽃이

제게로 왔어요.

그대 만나기 전에는

알지도 못했고

그대 말고 그 누구에게도

줄 수 없는 아름다운 사랑을

그대에게 바쳐요.

 

우리 함께 가는 길,

꽃길 아닌 길은 없어요.

그대는 나의 꽃이 되고

나는 그대의 꽃이 되어 

손잡고 갈테니까요.

 

뙤약볕이 쏟아지면

서로의 그늘이 되어 주고

비바람이 몰아치면

서로에게 더 깊이 뿌리 내리는

그런 부부가 우리 되어요

 

그대는 내 심장에 핀 꽃

내 가슴이 뛸 때마다 향기나는

지구별에 단 하나 뿐인

약속의 꽃

 

-내 심장의 꽃/남정림-

 

 

 


 
 
동기부여의 문
Enter the Motivation
MEnter's 교육프로그램 안내 ▼